딸기가 좋아

몸에 좋은 아몬드밀크 스무디!

 

 

 

 

 

 

추석이 지났는데도 아직 낮시간에는 무척이나 덥네요 ㅠ.ㅠ
아침에는 제법 쌀쌀한 것 같았는데,오늘도 낮기온은 뜨거운 것이
감기 걸리기에 딱 좋은 시기인것 같아요.
이럴때 일수록 더욱 건강에 신경써야 한다는것 다들 알고계시죠?

 

최근에는 점점 나약해져가는 내 몸을 위해서 건강식을 찾고있었어요.
좋은게 없을까 이리저리 찾다가 한선여 스무디라는 걸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요 스무디를 마시면서 운동을 하니까 몸도 건강해지는것 같고,다이어트 효과도 있어서
신기해 포스팅 해봅니다!!

 

제가 마시고 있는 것은 아몬드밀크 스무디인데요,
무방부제에 무첨가물로 건강도 좋아지게 할 뿐만 아니라 아몬드밀크로 만들어서
우유를 잘 못먹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부터 건강하게 체중조절 하는 방법! 저랑 같이 알아봐요~

 

 

 

저도 친한 친구가 소개해 줘서 알게된 한선여 스무디!
한선여 스무디는 앞에서도 제가 살짝 싸놨지만 무방부제에 무첨가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라도 걱정없이 드실 수가 있어요.

건강도 챙기고, 체중도 조절할 수 있어 요즘 핫한 음료라고 하더라구요~
뿐만아니라 미세먼지 배출에도 좋은 성분인 레드비트와
당근, 사과, 양배추, 케일, 브로콜리 같은 야채나 과일이 들어간 스무디도 있어
몸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도 완전 강추 드리는 음료랍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이런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거의 다
해당이 되는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자랑은 아니지만 요즘 입맛이 없어 밥을 굶기도 하고, 야채와 과일도 매일 못챙겨 먹고...
결정적으로 저는 우유를 마시면 배가 아픈 편이라 ㅠㅠ
한선여 스무디가 저에게는 딱이였어요!

 

 

 

 

착즙이 아니라 통으로 갈아 만들었기 때문에 섬유질이 풍부한 한선여 스무디는
다이어트가 주 목적은 아니지만, 몸이 가벼워지고 변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서
정말 신기했어요 +_+
실제로 이틀인가? 마셨는데 화장실을 갔다오면 개운해 지고 몸이 붓거나 배가 아픈
증상도 없어져서 깜짝 놀랐네요!

역시 HOT한 제품들은 다 비결이 있는거라며 ㅎㅎㅎ
참고로, 한선여스무디는 유당불내증이신 분들도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아몬드밀크로 만들어져 있다는점~~! 잊지마세요!

 

 

 

한선여스무디는 이렇게 들어가는 원재료들의 효능이 빠짐없이 써져 있어
어떤 스무디가 어떤 효과를 볼 수 있을지 편하게 선택 할 수가 있어요.
기본적으로 아몬드밀크가 들어가기 우유가 들어간 스무디에 비해서
갸벼운 듯한 맛입니다.

 

어떤걸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효능별 음료를 고를 수 있으니 너무 어려워마세용,
궁금한 점은 질문 답변을 통해서 해결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한선여스무디는 배송도 빠르게 되는데다, 제품들도 안전하게 온답니다!
얼음팩이 넣어져 오기 때문에 상할 걱정은 안하셔두 되구요!
스무디 크기가 250ml . 500ml가 있는데 저는 그냥 둘다 샀어요!

 

 

 

아무래도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고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다른 제품들에 비해
유동기한이 짧긴 하지만 그만큼 건강하고 신선한 음료라는 거겠죠 : )
건강하게 살 빼기엔 딱인것 같아요!

 

 

 

이웃님들 중에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식품을 찾는다면
고민말고 한선여 아몬드밀크 스무디를 이용해 보세요.
기대이상의 효과에 깜짝 놀라실거에요.

 

 

 

 

 

 

 

몸에 좋은 아몬드밀크 스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