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 좋아

내 몸이 좋아하는 아침 대용식 한선여 스무디

 

 

 

 

 

 

 

아침에 밥 챙겨먹는 사람이 요즘 얼마나 될까요?
저는 챙겨먹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주로 거르는 편이었구요...
학생때 선생님이 아침 먹는사람 손들게 했을 때 반에서 거의 절반도 안 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에는 아침 거르는 사람이 아마 더 많아졌겠죠?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다들 아침밥보다는 잠이 더 소중하다고...ㅋㅋ
물론 저도 100퍼센트 동감합니다. 마음 먹고 챙기려 해도 아침에는 무너지죠...
아마 그런식으로 아침 거르는 저같은 사람을 위해 있는 것 같아요.
나만 알기 아쉬운 "한선여 스무디" 소개할게요!

한선여 스무디는 각종 과일과 채소들을 갈아서 아침 대용식으로 딱 좋게 만든 주스에요.
일반적인 주스보다는 더욱 재료의 식감이 살아있고 포만감이 들기 때문에
끼니 대신먹어도 부족함이 없다는 거죠ㅎㅎ
재료도 밥 대신 먹기 좋은 단호박, 아몬드에서부터 케일, 비트, 키위까지
다양한 맛의 스무디가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무디는 단호박 스무디에요.
단호박 자체의 너무 달지않은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움 식감이 아침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큰 보틀 하나면 한끼에 다 먹기도 조금 많은 느낌?
쪼끔씩 출출할 때마다 마시기 좋아요ㅎㅎ

케일이나 비트는 단호박과는 전혀 다른 맛이 나는데 이것도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야채는 쓰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한선여 스무디는 그 재료만 들어간 게 아니고
사과나 당근처럼 주 재료와 잘 어울리면서도 단맛이 나는 재료를 넣어서 먹기 편했거든요.

요새 미세먼지도 미세먼지인데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건강 걱정 이만저만 아니잖아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무엇보다 중요하고 손 잘 씻는 것도 중요하지만 면역력도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한선여 스무디에 들어가는 비트같은 채소들이 폐 건강에 좋고
해독효과가 있어서 피를 맑게 해주는 재료들이 들어가있어요!

건강을 위해 먹으면 좋다는 건 아는데 내가 직접 이것저것 사서 갈아먹기에는...
어휴 귀찮은 것도 귀찮은 건데 재료 손질에 믹서 소음에 뒷정리까지 다 내 일이잖아요ㅋㅋ...
그런 거 생각하면 끼니도 해결할 겸 건강도 챙길겸 해서 먹는 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한선여 스무디에 들어가는 재료중 또 하나가 더 있어요!
바로 식물성 밀크인 "아몬드 밀크"에요.
아몬드밀크는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픈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뿐더러
칼로리까지 낮아서 다이어트용이나 비건밀크로 유명하답니다.

저는 이제 아침 안 먹는 시절로는 못 돌아가겠어요...ㅋㅋ
일할 힘도 안 나고 배고프면 짜증만 나고 꼬르륵거리는 거 참느라 집중도 안 되거든요.
이거는 진짜 아침에 들고나가서 바로 먹으면 되니까 진짜 너무 편해요!
아침 대용식으로 한번만 드셔보세요...ㅋㅋ 절대 후회 안 할듯!

 

 

 

 

 

 

 

내 몸이 좋아하는 아침 대용식 한선여 스무디